나만의 질 좋은 고구마 구매 고구마 보관법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를 솔직 과감히 숨김없이 표현하는 잡채입니다.

    오늘같이 추운 날 여러분들은 어떤 간식과 함께 하루를 보내시나요?

    붕어빵, 호떡, 국화빵, 호빵, 오뎅, 군밤 등등..

     

    겨울철 대표 간식 중 저의 most, favorite, 최애 간식을 소개 할려고합니다.

    그거는 군고구마인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일주일에 3번은 만들어서 먹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그 많은 고구마 중에서 맛있고 질 좋은 고구마를 인터넷 주문하는 방법과 고구마 보관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 시 꼭 참고하는 3가지 방법은

     

    1. 리뷰

    2. 리뷰

    3. 리뷰

     

    잡채가 올린 리뷰를 잘보시면 여러분도 물건을 성공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겁니다 !

     

    일단 제가 자주 물건을 구매할 때 다들 쓰는 쿠팡, 네이버를 통해서 구매를 합니다.

    주로 네이버에서 음식을 구매하고 쿠팡에서 당장 써야될 물건들을 구매하는데요.

    오늘은 고구마를 구입할 예정이니 고구마를 녹색 검색창에 검색해서 보겠습니다.

    검색을 하면 무수한 고구마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은데 먼 네이버 쇼핑 더 보기를 누릅니다.

     

    상세정보를 보기전에 해당 제품의 리뷰를 먼저 보는 편인데 최신 날짜로 리뷰를 올린 글을 봅니다.

    그러면서 쭉 스크롤 내리면서 다른 글들을 보면서 해당 제품을 파악을 합니다.

     

    리뷰올려주는 알바도 있고 리뷰 주작도 있겠지만 분위기상 보면 여기 제품이 좋은거 같죠?

    그리고 리뷰를 확인 후 가격과 상세정보를 봅니다.

    제가 보는 제품은 가격이 너무 착한 편이네요.

     

     

    +

    상세정보로 넘어가서 상세정보는 해당 제품의 정보를 쓰기때문에 판매자 입장에서는 무조건 좋게 쓰겠죠? 사진도 먹음직스럽게 찍은거보니 오늘따라 고구마가 더 먹고싶네요.

    상세정보에서 유념해서 확일할 부분은 배송안내만 봐주면 됩니다.

     

    해당 제품이 언제 우리가 수령할 수 있는지 모든 고객 입장에서 내가 산 물품이 빨리 내 손으로 수령하는게 좋겠죠?

     

    저는 오늘 세척 꿀고구마/ 한입크기 5kg 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주문하고 2일만 수령을 하였습니다!!!!

     

     

    수령 후 고구마 보관법 

     

     

    1. 박스를 오픈 후 고구마 상태를 확인

    2. 준비한 신문지를 바닥에 깔아준다

    3. 세척 / 비세척 상관없이 신문지로 한개씩 싸준다

     

    저는 고구마가 작은 관계로 2~3개를 신문지에 싸줄께요

    고구마를 신문지에 싸는 이유는 이와 같습니다.

    -고구마를 수령 후 상자에 보관시 습기인해 빠르게 상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는 아열대 제품(7~8월에 개화)이므로 상온 14도 이상에서 보관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런한 이유로 고구마는 꼭 신문지에 보관해주는게 좋습니다.  저는 고구마 온다고 보일러도 틀어놨내요.

    제가 보기에는 1주일만에 없어지겠지만요~

     

    제가 이번에 한입고구마를 시킨 이유는 평소에도 한 업체에서만 구매를 하지않고 업체 비교를 위해서 다른 업체에서도 시키는 편이고 작은 고구마도 먹어보고 싶었네요 그리고 고구마는 크기 상관없이 맛있습니다!!

     

    한입고구마의 최대 장점은 양이 적다보니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많이 먹게되는 점이있습니다 영화 보면서 먹고 드라마 보면서 먹고 웹툰 보면서 먹고..너무 행복하네요~

     

    오늘은 나만의 질 좋은 고구마 구매법과 고구마 보관법을 알아봤는데요.

    여러분들의 고구마 보관법 및 다른 팁들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릴게요~

    잡채는 쓰다 보니 또 군침이 돌아서 고구마 먹으러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