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신상, 세븐일레븐 신상 할라피뇨치즈 불닭볶음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채예요

    오랜만에 편의점 컵라면 리뷰를 하려고 왔어요

    맵찔이 잡채한테는 넘사벽 라면인 삼양브랜드 할라피뇨치즈 불닭볶음면!

     

    현재 CU, 세븐일레븐편의점에 팔더라고요. 리뷰하려고 gs25까지 가봤는데

    거기는 없었다는거..참고로 할라피뇨치즈 불닭볶음면과 더불어 야키소바 불닭볶음면도

    같이 살려고했는데 안 보여서 주문을 했으니 내일 리뷰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할라피뇨치즈 불닭볶음면 뚜껑부터

    "매콤 쌉싸름한 할라피뇨로 멕시칸 풍미 가득!"라고 적혀있네요

     

    실제로 피자나 햄버거에 같이 들어가 있을 때는 그렇게 할라피뇨의 매콤함을 

    못 느꼈는데 이번기회에 매콤함에 당해서 화장실을 몇 번을 갔는지...

     

    그리고 서진이네라고 쓰여있네요.

    무슨 연관인지..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안에 구성품은 면, 분말수프, 튀긴 고추 후레이크, 액상수프로 되어있네요 

    실제로 후레이크와 분말수프를 뜯어보니 매콤한 냄새는 그렇게 안 올라오고 

    일반적인 치즈분말 같아 보이더라고요.

     

    후레이크는 양이 꽤 있는데 그게 다 고추라는 거 ㅎㅎ

    물을 부어주고 4분을 기다리는 동안에 액상수프는 꼭 뚜껑 위에 올려놓고 데워주라고 되어있어서

    똑같이 따라 해봤어요!

     

    그럼 다 넣고 비벼볼게요

    솔직히 맵찔이라서 그런지.. 그냥 입안이 아리면서 목 넘김이 뜨겁더라고요

    저번에 틈새라면 고기짬뽕보다는 덜하지만 처음 먹은 후와 마지막 젓갈과는 매콤함이 틀렸다는 거..

    엄청 매워요.. 이걸 왜 먹는지 ㅠㅠ

     

     

    라면 리뷰는 참 어렵네요..

    단순히 덜 맵겠지 하고 먹으면 호되게 당해요.

    맛은 일반 불닭볶음면과 다른매콤함이고

    할라피뇨 맛과 향이 진하게 납니다.

     

    잡채도 사고 들고 오는 동안 먹을 생각에 침샘이 넘쳤는데 먹고 혼났다는 거..ㅠㅠ

     

    *해당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